[경기] 아주대학교 정규직원 채용 공고
- 2022-04-27
- 김다빈
- 2330
아주대학교 직원을 아래와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.
- 지원기간(접수기간) : 2022.4.21(목)~4.30(토)까지
- 접수방법: 본교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접수(방문 또는 우편접수 불가)
모집개요(채용분야 및 인원, 지원자격)
채용분야 | 인원 | 지원자격/우대사항 | |
---|---|---|---|
정규직(신입) | 사서직 | 0명 | [지원자격]
|
입학사정관 | 0명 | [지원자격]
| |
ICT 분야 | 0명 | [지원자격]
| |
공통사항 | [지원자격(공통)]
|
전형절차/방법
- 전형 단계별 합격자 발표 결과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함
-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제출서류(추후 면접전형 대상자에 한해 제출하도록 함)
- ① 최종학교 졸업(학력)증명서 사본 1부
- ②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사본 1부
- * 석사학위 이상은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
- ③ 경력증명서(재직증명서) 사본 1부 (소지자에 한함)
- ④ 공인어학성적증명서 사본 1부
- * 접수기간 기준 2년이내(2020.4.21~2022.4.30.) 취득한 성적만 인정
- ⑤ 자격·면허증 사본 (소지자에 한함, 단, 채용분야별 지원자격에서 요구하는 자격이 있는 경우 관련 자격증 제출 필수)
- ※ 모집분야에 따라서 심사를 위해 추가 서류가 필요한 경우 추가적으로 제출을 요청할 수도 있음
원서접수(지원서 작성) 시 유의사항
- 원서접수 시 LOG IN 화면의 [이메일정보]는 원서접수확인 안내, 합격자 확인 등에 사용될 예정으로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(입력 예: 00000@naver.com).
- [신규지원]을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설정한 후 지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- 지원서 작성 페이지에서 지원자 정보 입력 후 [자기소개서]의 내용(성장과정, 장점과 단점, 지원동기, 사회경험 및 특별활동, 입사후 포부 등) 작성을 완료해야 지원으로 간주되며, [자기소개서] 작성 시 직무수행계획(2,000자 이상 3,000자 이내)까지 작성을 완료해야 지원으로 간주됩니다(직무수행계획의 경우 모집공고에 명시된 모집분야별 [주요업무]와 연계하여 본인의 강점, 경력 또는 전문성, 향후 계획 등을 알 수 있도록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작성)
기타 유의사항
- 채용 분야별․단계별로 채용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모집인원을 선발하지 않거나 모집인원 이하로 선발할 수 있습니다.
- 최종합격예정자가 포기, 결격사유, 2개월내 이직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경우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2개월 이내 추가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
- 지원서의 내용 또는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증빙이 불가할 경우 합격(또는 임용)이 취소되거나 전형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제출서류는 면접 당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- (채용 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지원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제출하여야 하며, 관련법에 의거하여 반환받으실 수 있습니다.)
-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 착오,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신입채용의 경우 경력은 반영하지 않습니다.
- 임용 예정일은 2022년 7월 1일부입니다.
- 기타 문의사항은 총무팀으로 문의바랍니다. (☎ 031-219-206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