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부산] 기장군 도서관과 공무직 근로자 채용 공고
- 2022-05-12
- 김다빈
- 2228
기장군 도서관과 공무직근로자 채용 공고(안)
부산광역시 기장군 공무직근로자 관리규정에 따라 도서관과의 공무직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2022. 5. 11.
부산광역시 기장군수
1. 응시분야 및 인원 |
채용분야 | 근무부서 | 채용인원 | 직 무 내 용 |
공무직근로자 (사서업무) | 도서관과 | 1 | - 도서관 자료실 운영 및 시설관리 - 서지정보DB 구축 및 독서문화강좌 운영 - 문화행사 지원 및 도서관 민원사항 관리 - 기타 도서관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업무 |
- 응시자격
가. 자격요건
- 준사서 이상 사서자격증 소지자
- 공고일 현재 만20세 이상 만60세 미만이며 부산광역시에 주소를 둔 사람
-「지방공무원법」제31조 및「부산광역시 기장군 공무직근로자 관리 규정」제1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
-‘성범죄경력조회’및‘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조회’결과 범죄 전력이 없는 자
-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
나. 특수요건
- 주말 및 공휴일 근무 가능자
- 09:00~22:00(1일 8시간 주40시간) 근무 가능자
다. 우대조건
- 채용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주소지가 기장군에 등재되어 있는 자
- 공립 공공도서관 근무 유경험자
- 정보기술 및 사무 분야 자격증 소지자
- 취업대상지원자, 의사상자대상자(서류전형 전일까지 유효하게 등록되어야함)
※「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」제29조에 의한 취업지원 대상자 및
「의사상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」제2조에 의한 의사상자 대상자
- 근무조건
가. 근무기간 : 2022. 7월 ~ 계속
나. 근무시간 : 1일 8시간, 주 40시간 근무
근무일 및 근무시간 | 비 고 |
화 ~ 금 : 13:00 ~ 22:00 토 ․ 일 : 09:00 ~ 18:00 | - 토·일요일은 격일근무 |
※ 도서관 사정에 따라 근무시간, 근무방법이 변경될 수 있음
다. 근무장소 : 기장군 군립도서관
라. 임 금 : 월 2,550천원 상당(※공무직근로자 임금체계 기준 적용)
- 심사 방법 및 일정
가. 심사방법
❍ 1차 심사 : 서류전형
- 응시자격·경력사항 등의 소정 기준에 대한 적합 여부 및 심사
- 서류심사 최상위 점수 기준 채용인원의 5배수 선발
❍ 2차 심사 : 면접전형
-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,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
나. 심사일정
채용공고 및 접수기간 | 심사 구분 | 일 시 | 장 소 | 합격자발표 |
‘22. 5. 11.(수)~ ‘22. 5. 19.(목) ※ 토.일요일 접수 가능 5.16.(월) 휴관일 접수 불가 | 서류심사 | - | - | ‘22. 5. 25. (수) |
면접심사 | ‘22. 6. 3. (금) 10:00 예정 | 기장도서관 | ‘22. 6. 9. (목) |
※ 합격자는 개별 통지하며, 면접 일정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
- 제출서류
가. 공무직근로자 응시원서(사진포함), 자기소개서 각1부
나.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(자필서명 필) 1부
다. 주민등록초본(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포함, 주소이력 전체 포함) 1부
라. 사서자격증 사본 및 정보기술·사무분야 자격증 사본(해당자에 한함) 1부
마. 근무경력증명서(업무내용 명시, 해당자에 한함) 1부
※ 근무경력증명서 미제출시 업무경력 미인정
바. 취업지원대상자, 의사상자대상자 관련 서류 사본(해당자에 한함) 1부
사. 채용신체검사서(최종합격자에 한함) 1부
※ 모든 제출서류는 원서접수기간 내에 제출.
※ 제출서류에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되어 있을 시,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
보이지 않게 처리해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※ 증명하지 않는 경력사항 및 자격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귀책사유.
- 서류제출 방법
가. 접수기간 : 2022. 5. 11. (수) ~ 5. 19. (목) 18:00까지
나. 접수방법 : 본인 방문·우편 및 e-mail 접수
❍ 기장군청 및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응시원서,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받아 아래의 주소로 방문 및 등기우편․이메일(jey84@korea.kr)접수
- 기장도서관 :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차성동로126번길 13-5(기장도서관 1층사무실)
❍ 이메일 접수와 등기우편 접수는 수신당일 20시에 접수번호 SMS전송
(18시 이후 접수 건은 익일 SMS전송, 접수마지막 날은 18시 전송예정)
(미전송시 확인전화 요망(☎051-709-5332))
※ 원서접수번호가 회신되면 접수완료된 것임
※ 5월 19일(목) 18시까지 수령된 서류에 한해서 접수완료 인정
※ 대리접수 불가, 방문 접수 시 9시~18시 근무시간 내 방문(점심시간 12시~13시 접수 불가)
※ 우편 접수시 등기우편 접수로만 가능하며, 일반배송 등으로 인한 배송 지연 혹은 우편물 분실 등으로 인해 기간내 우편물이 미도착할 시 접수를 무효로 함.
(정관도서관으로 우편접수 불가. 본인귀책사유임)